4인패브릭소파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물부자 조회 5회 작성일 2021-06-13 20:07:16 댓글 0

본문

모더니크 클라우드 4인 패브릭 소파

모더니크 펜타 원단으로 제작하고 구스 충전재를 넣은 4인 패브릭 소파의 착석감과 복원력 테스트 영상입니다

소파 고를 때 이 부분 꼭꼭 확인하자! (비추천 브랜드 알려드림)

*이폼과 함께하는 #토요리빙
#인테리어비밀과외 4편은 #소파 랍니다
많~은 요청이 있었던 소파 고르기!
워낙 많은 소파 종류가 있는데요,
오늘은 그 중에서도 어떤 부분을 파악해야하고,
또 이 브랜드는 좀... 별로다!!! 했던
이야기를 전해드립니다


*공간스타일링 신청은?
alivedesignworks@gmail.com


★With 이폼
- 매일 함께 인테리어해요! '구독하기' 꾸욱
- 이폼 메일 o.minike.a@gmail.com
- 이폼 일상 https://www.instagram.com/leeform_/
- 이폼 블로그 http://blog.naver.com/niceoma



Copyrightⓒ2020 Lifestyle 이폼 All Rights Reserved.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왘ㅋㅋㅋㅋㅋ 귀에 쏙쏙 들어와요! 중3인데 이제야 제 진로를 찾아서 ㅠㅠ 남들에 비해 많이 늦은감이 있는 것 같아서요.. 인테리어 직업쪽으로 많이 공부하고 싶은데 꿀팁 없을까요..! 뭐부터 시작해야 할지 모르겠고 도면 그리는 법이나 그런건 강의신청을 해야하는건지..ㅠㅠ 포트폴리오를 그리기엔 그림실력이 엉망인데 질문이 너무 많네요 ㅠㅠ 오늘도 좋은 영상 감사해요!!
현실주부 : 소파궁금했는데 올려주셔서 감사합니다 ^^
킴러브어게인 : 전 쇼파에 누워서 티비보는걸 즐겨하는데 전그저 누웠을때 푹신하고 색감 을주로봐요! 요즘 쇼파 디자인도 무궁무진 다양하더라구요
강미란 : 소파 2편은 언제 나오나요?
이민선 : 페브릭소파 기능성 제품들
모두 100% 인체에 유해합니다.
모두 화학처리를 거쳐야 기능을 발휘합니다.

네이버후기 1,600개! 40만원 4인용 메리소파, 6개월 사용 리뷰♥

블로그 문의가 많아 영상으로 제작했어요!
처음 시작하는 신혼혼수가구로 가성비 좋으면서
신혼집 인테리어를 살려주는 라자가구 메리소파를 소개해드립니다 :)

#신혼집소파 #신혼집인테리어 #저렴한소파


Email :: 100times_@naver.com
Blog :: https://blog.naver.com/grimm09
feel_nayoung_필나영 : 와! 유투브는 처음방문예요~
블로그보다 영상이 더 미인이세요!!

쇼파에 누우시니 너무 작아보여요 ㅋㅋ
가성비 짱인듯..헤드도 움직이고 좋네요~!!

꿀정보 감사합니다 :)

필나영
sweet bloom TV : 정말 생생한 소파 사용후기 너무 잘 설명해 주셔서 구입 망설이는 분들에게 완전 꿀 정보네요 신혼집도 예쁘고 소파도 좋아보여요~
크리린 : 좋은 꿀팁영상 감사합니다!그런데 혹시 직접 조립하는 소파인가요?직접조립이라면 많이힘든가요?
존테리 : 소파 헤드가 고정 시키는법아나요? 쭉앞으로당기면 고정되는거아닌가요
욜케[yolke] : 실용적인 소파소식 잘 보고 가요~ ^^~파우더리한 향이 느껴지는 신혼일상 부럽기도해요 ㅎㅎ 행복한 일상 보내셔요 ♥

... 

#4인패브릭소파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3,251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2018peace.or.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