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정양복싸게파는곳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파이브 조회 1회 작성일 2020-11-21 15:49:04 댓글 0

본문

"한 벌에 10만원"…불황에 제철 만난 '저가형 정장' / 연합뉴스TV (YonhapnewsTV)

"한 벌에 10만원"…불황에 제철 만난 '저가형 정장'

[앵커]

한 벌 장만하려면 부담스러운 남성 정장 시장에 '가성비' 바람이 불고 있습니다.

한 벌에 10만 원도 안 하는 상품들이 백화점과 패스트패션 브랜드를 중심으로 쏟아지고 있는데요.

취업 준비생이나 젊은 직장인들을 중심으로 불황에 오히려 제철을 맞고 있습니다.

이동훈 기자입니다.

[기자]

지난달 대학을 졸업한 취업 준비생 박예찬 씨.

면접용 정장을 준비하러 백화점에 왔지만 못해도 몇십만원은 줘야 하는 일반 제품을 사기에는 부담스러워 10만 원대 실속형 제품 매장을 찾았습니다.

[박예찬 / 취업 준비생] "10만원, 20만 원대라고 해도 가격이 싸다고 재질이 안 좋다고 하는 것은 선입견이고 괜찮다고 생각합니다."

과거에도 저가형 남성 정장 브랜드들이 있었지만 최근 저가 정장을 주도하는 것은 백화점 같은 대형 유통업체들입니다.

자체 브랜드로 제작한 저가형 정장을 내놓는 것입니다.

제가 입고 있는 이 정장은 바지와 재킷을 포함해 가격이 10만원을 넘지 않습니다.

취업 준비생뿐 아니라 20, 30대 직장인들 역시 이들 저가 정장의 주 고객층입니다.

[홍성환 / L업체 브랜드 매니저] "가성비가 좋은 정장 브랜드다 보니까 취준생이나 젊은 직장인들로 하여금 인기가 많습니다."

실제 한 브랜드는 지난해 매출이 재작년보다 35%나 급증했고 또 다른 브랜드도 지난해 11%나 외형이 성장했습니다.

그러자 국내외 패스트패션 브랜드들도 앞다퉈 10만 원대 정장을 내놓으며 경쟁대열에 가세하고 있습니다.

의류 가운데 가장 경기에 민감한 상품이던 남성 정장이 저가 실속상품을 무기로 불황 속에 오히려 고성장 중입니다.

연합뉴스TV 이동훈입니다.

연합뉴스TV 기사문의 및 제보 : 카톡/라인 jebo23

▣ 연합뉴스TV 유튜브 채널 구독\r
https://goo.gl/VuCJMi\r
▣ 대한민국 뉴스의 시작 연합뉴스TV / Yonhap News TV\r
http://www.yonhapnewstv.co.kr/

키큰사람 정장 feat. 양복 싸게 사는 방법

크즈아~~!

소통해요
키큰형 이메일 : yaboysy100@gmail.com
키큰형 인스타 : https://www.instagram.com/keykeun_bro/

백화점 네고? 브랜드옷 싸게 살수 있는 곳 알려드립니다 (성별, 나이 무관) #1탄

#브랜드옷 #브랜드옷싸게 #옷싸게살수있는곳

더 꿀팁이 대방출되는 2탄 곧 들고 찾아올게요! : )
다음편은 지역도 상관 없습니다. 서울, 수도권 아니어도 돼요!!

백화점 브랜드옷 싸게 파는 곳 찾으시는 분께 도움이 되면 좋겠습니다.

... 

#검정양복싸게파는곳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544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2018peace.or.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